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원료를 고급화해 효능과 안정성은 높이고, 복용의 불편함은 줄인 것이 특징이다.
이 회사에 따르면 오메가3플러스EPA∙DHA는 캡슐당 순수 EPA∙DHA의 비율을 70% 고농축했으며 중금속과 유해성분을 기준치 이하로 정제해 원료의 순도와 안전성까지 높였다.
고농축·고순도 원료 채택으로 캡슐당 용량을 기존 1000mg에서 750mg으로 낮춰 1일 2회 섭취하던 것을 1일 1회로 줄였다.
EPA∙DHA의 성분은 혈중 지질 개선 및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며, 비타민E 성분은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한다.
하루 한 번, 1회 2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오메가3는 대사활동에 반드시 필요한 불포화지방산으로 체내에서 충분히 생성되지 않아 별도 섭취가 필요하며. 혈중의 중성 지방을 낮춰 혈액 흐름을 건강하게 유지하도록 도움을 주는 기능이 있다.
동화N아세틸글루코사민은 연골의 구성 성분인 히알루론산과 콘드로이친의 생성을 촉진하는 신소재인 N-아세틸글루코사민(NAG)을 주성분으로 관절 및 연골건강은 물론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준다.
N-아세틸글루코사민 성분이 관절과 연골건강에 도움을 주고, 비타민 D3가 골다공증 예방을 돕는 멀티 건강 기능 식품이다.
히알루론산의 생성을 촉진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를 가꿀 수 있다.
동화오메가3플러스EPA∙DHA와 동화N아세틸글루코사민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처방전 없이 전국 약국에서 구입 가능하다.
구입처는 동화약품 소비자 상담실(080-023-1897)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화오메가3플러스EPA∙DHA는 8만원대, 동화N아세틸글루코사민은 7만원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