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홍성환 기자= 이니스프리는 20일 '에코 사이언스 링클 스팟 에센스' 업그레이드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링클 프리 제주 럭셔리 힐링 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니스프리 에코 사이언스 링클 스팟 에센스는 비타민A와 미네랄이 풍부한 참미역과 모자반에서 추출한 성분이 노화된 피부를 자생시키고 방어력을 높여주는 이 회사 대표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이니스프리는 제품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링클 프리 제주 럭셔리 힐링 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코 사이언스 링클 스팟 에센스 구매 고객 가운데 100명을 추첨해 2박3일 동안 제주 신라호텔에서 스파, 요트 투어를 비롯해 제주 명소를 여행할 기회를 제공한다.
내달 30일까지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에서 에코 사이언스 링클 스팟 에센스를 구입한 뒤, 제품 상자에 내장돼 있는 즉석 스크래치 응모권 행운번호를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는 오는 10월5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여행 기간은 1차 10월29~31일, 2차 11월5~7일 등 총 2회 걸쳐 진행된다.
이혜진 이니스프리 마케팅팀장은 "이번 '링클 프리 제주 럭셔리 힐링 투어'는 고객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제주에서 럭셔리한 여행을 즐기며 스트레스를 해소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한 이벤트"라며 "많은 고객들이 이니스프리의 이번 이벤트를 통해 주름진 일상도, 주름진 피부에 대한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휴식과 자유를 누릴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