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강규혁 기자=MPK그룹이 신진디자이너 육성에 나선다.
MPK그룹은 신진디자이너 육성 프로그램인 '제 2회 MPK Award'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MPK그룹을 주제로 각각 △그래픽 디자인과 △아트상품 디자인 부문으로 나눠 진행된다. 만 20세부터 35세까지 개인 또는 팀단위(팀 구성시 1팀3인까지 가능)로 미스터피자 이벤트 홈페이지(http://www.mrpizza.co.kr/event/mpk_award.asp)에 오는 9월 27일까지 참가신청 하면 된다.
그래픽 디자인 부문은 MPK그룹이 운영하는 브랜드인 미스터피자·제시카키친·마노핀을 △포스터 △메뉴디자인 △로고디자인 등 다양한 형태로 이미지화해 표현하면 된다.
아트상품 디자인 부문은 MPK그룹이 운영하는 오프라인 매장 내 판매 가능한 모든 아트상품 군에 적용할 수 있는 디자인을 형식에 상관없이 자유롭게 제출하면 된다.
수상작들은 추후 마노핀 갤러리에 전시될 예정이며, 수상자들에게는 상금과 상패를 포함해 장흥아트파크 내 가나아뜰리에에 1년간 입주해 작업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되며, MPK그룹과의 아트워크 콜라보레이션에도 참여할 기회가 주어진다.
MPK그룹 관계자는 "MPK그룹은 유망한 신진 예술가들의 활동을 후원하고 한국 문화예술의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MPK Award를 시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국내 예술계의 대중화와 발전을 위한 지속적인 지원과 노력을 이어갈 것" 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