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드그룹은 9월 5일부터 이랜드월드·이랜드리테일·이랜드파크 등 주요 계열사가 참여하는 '2012년 하반기 공채'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모집분야는 △그룹본부(전략기획·재무·자금·인사·법무) △패션브랜드매니저 △유통매니저 △상품기획 △글로벌소싱 △외식브랜드 매니저 등으로, 대졸 신입사원 250명·경력사원200명·인턴사원 200명 규모다.
입사지원은 9월 5일부터 9월 17일까지 이랜드그룹 채용사이트에서 진행된다. 지원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2013년 2월 졸업예정자이거나 기졸업자이며, 전 부문 전공은 무관하다.
서류합격자 발표는 9월 말이며, 인적성검사와 1차면접·합숙면접을 거쳐 11월 말 최종면접을 받게 된다.
특히 이랜드는 1박 2일 일정으로 진행 하는 합숙면접을 통해 응시자들의 변별력도 높이고, 지원자들이 사업부 경영자와 입사 선배들과의 직접 만남을 통해 회사에 대한 이해도도 높일 계획이다.
경력직 채용은 9월 중 디자이너, 10월 중 본부 스탭 채용으로 나눠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랜드그룹 관계자는 "이랜드가 필요로 하는 인재상은 스스로 변화를 주도할 수 있는 역량과 도전정신을 갖고 있는 사람" 이라며 "인재 채용 시에도 미래를 만들어 가는 가능성에 높은 가치를 둘 것" 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