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캐세이패시픽항공이 겟어웨이 서프라이즈(Getaway Surprise)'프로모션의 일환으로 10일부터 13일까지 4일간 대만행 일반석 및 비즈니스석에 대해 항공권 특별 판매행사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기간중 일반석 왕복 항공권 가격은 19만 9,000원, 비즈니스석 왕복 항공권은 39만 9,000원이다.
어린이 요금은 성인 요금의 75%이며 유아 요금은 성인 요금의 30%이다. 모두 유류할증료 및 세금을 포함하지 않은 가격이며, 인천-대만 직항노선에만 적용된다.
출발은 2012년 10월 1일에서 12월 15일 사이에 사용 불가 날짜 없이 언제든 가능하며, 일반석과 비즈니스석 모두 최대 체류기간은 7일이다.
비즈니스석은 출발 및 도착 도시에서 스타일리쉬한 비즈니스석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고 125% 마일리지 적립도 가능하다.
겟어웨이 서프라이즈 항공권은 10일 오전 10시부터 13일 오전 10시 사이 캐세이패시픽항공 홈페이지(www.cathaypacific.com/kr)에 노출되는 배너를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캐세이패시픽항공은 지난달 9일부터 한국 홈페이지 내 '나의 예약관리(Manage My Booking)'메뉴에서 출/도착 날짜 및 시간을 변경할 수 있는 예약 변경 서비스를 도입했다.
예약 변경 서비스의 도입으로 승객들은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겟어웨이 서프라이즈 항공권을 포함해 홈페이지에서 구매한 모든 항공권의 예약을 간편하게 변경할 수 있게 됐다.
예약 변경은 기존 예약 항공편 출발 전, 그리고 새로운 항공편의 출발 4시간 전까지 가능하다.
다만 예약 변경은 구매 후 1회에 한해 가능하며, 재차 예약 내역을 변경하고 싶거나 출발지 및 목적지 변경을 원하면 캐세이패시픽항공 예약부(02-311-2800)를 통해야 한다.
단 최초 예약이 1인 이상인 경우, 개별 일정 변경은 불가하다.
캐세이패시픽항공 장준모 영업마케팅 이사는 "이번 겟어웨이 서프라이즈 프로모션은 올해가 가기 전 멀지 않은 곳에서 알찬 여행을 즐기고 싶은 고객들에게 적합한 상품"이라며 "캐세이패시픽항공의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와 함께 역사와 현대가 공존하는 대만으로의 여행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