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첫 지식사업센터인 ‘송도 스마트밸리’는 신한은행, 중소기업진흥공단과 함꼐 오는 12일과 17일 각각 오후 2시 송도 컨벤시아 프리미어볼룸에서 ‘맞춤형 정책자금 활용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 주제는 ‘송도국제도시의 투자가치와 기업별 맞춤형 정책자금 활용방안’으로 1부와 2부에 걸쳐 업계 전문가와 각 관련 기관이 송도국제도시 투자전략과 기업별 정책자금 활용방안에 대해 소개한다.
1부에서는 한국자산관리 연구원장이자 RE멤버스 대표인 고종완 박사가 나와 송도국제도시 전망 및 투자전략에 대해 심도 있는 분석을 할 예정이다.
2부에서는 신한은행과 중소기업진흥공단에서 기업별 정책자금 활용방안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으로 구성된다. 중소기업진흥청에서 중소기업들에게 현실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정부의 정책자금 활용 방안을 안내하고, 신한은행이 일반자금 활용 방안 등을 소개한다.
한편 송도 이번 설명회를 주최한 ‘스마트밸리’는 송도 2단계 개발사업지 5·7공구 내 첨단복합산업단지에 들어선다. 이 지식산업센터는 지상 23층 아파트형 공장과 지상 28층 기숙사동, 근생시설 등 총 6개 동으로 구성된다.
분양가는 저렴한 3.3㎡당 최저 360만원대로 송도 주변 시세와 비교해도 낮은 가격이다. 또 전매제한이 없어 계약 후 바로 매매가 가능하며 취·등록세와 재산세 등 각종 세금 감면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이번 스마트밸리 금융설명회에서는 참석자 중 송도 스마트밸리를 계약하는 고객에게 순금 황금열쇠를 증정할 계획이다. (032)8585-085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