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오늘의 동정 종합> 맹형규 행정안전부 장관 外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2-09-14 14: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맹형규 행정안전부 장관은 13일 정부중앙청사 집무실에서 보행안전 및 편의증진에 관한 법률 제정과 보행자 중심의 도심 교통환경 조성에 대한 공로로 대한교통학회로부터 행정 우수 공로상을 받았다. 행안부는 앞으로 보행법에 따라 보행환경개선계획을 수립해 시행하고, 보행자 전용길을 조성하는 등 보행자의 권리 확보를 위한 정책을 추진할 계획이다.

▲김금래 여성가족부 장관은 13일 충청북도의 여성·청소년단체 대표들을 만나고 이 지역 여성·학교폭력 원스톱 지원센터, 여성긴급전화1366 등을 방문했다.

▲박원순 서울시장은 14일 오후 2시40분부터 집무실에서 시 공무원, 전문가들과 함께 ‘서울교통 비전’을 마련하기 위한 숙의를 갖는다. 이번 숙의는 자동차 위주였던 교통정책을 대중교통 중심으로 전환한 데 따른 그 동안의 노력과 한계를 되짚어보기 위해 마련됐다. 박 시장은 이어 15일 오전 9시 서대문구 안산에서 진행되는 ‘서울 사회복지사 등반대회’에 참석해 관계자 1천여명과 산행을 한다.

▲금오공대는 13일 기계공학과 박상희 교수가 ‘13회 중소기업기술혁신대전’에서 산학협력으로 대학 및 지역의 경쟁력을 높인 공로로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동필 한국농촌경제연구원장은 21일 오후 동대문구 회기동에 위치한 연구원 대회의실에서‘농업부문 자조금 정책방향과 제도개선 방안’이라는 주제로 토론회를 개최한다.

▲이교범 하남시장은 13일 상황실에서 주간업무보고회를 주관하며 간종 현안사업 및 공약사업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추석명절을 맞아 연휴 기간 중 시민생활 안전대책에 만전을 기할 것을 지시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