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하고 좋은 재료만 골라 다양하고 풍성하게 준비한 특선 선물세트, 100% 질 좋은 참깨만을 골라 마지막 한 방울까지 고소한 대한민국 1등 참기름 참기름 선물세트, 한돈 마크가 있는 100% 국내산 돼지고기만을 사용한 후레시햄 선물세트, 남태평양 바다의 신선함과 먹을수록 감칠맛 나는 참치 선물세트, 8번 숙성시켜 손으로 늘여 만든 오뚜기 옛날수연소면 선물세트 등이다.
그윽한 향과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오뚜기 삼화차 선물세트, 가족 건강과 입맛을 살리는 노란색 정통 카레로 구성한 카레 선물세트, 이번 추석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연의 건강함을 전하는 네이처바이 건강식품(진생업 홍삼 등) 선물세트등 1~3만원대의 실속형 선물세트와 프리미엄 선물세트가 적절한 조화를 이뤘다.
특히 올해 추석에는 모든 선물세트의 포장지 디자인을 리뉴얼 하고 에코마크 부착, 과대포장방지를 위한 공간비율 준수 등 자연환경까지 고려했다. 추석에 가장 많이 소비되는 당면·부침가루·물엿 등의 제품으로 구성한 선물세트도 선보였다.
오뚜기 홈페이지와 오뚜기몰에 전자 카다로그를 이용해 쉽게 구입할 수도 있다.
회사 관계자는 "추석 선물세트는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품목으로 다양하게 재구성하고, 디자인부터 구성까지 변화를 줬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