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은 올해 추석 선물세트로 명품형부터 실속형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LG생활건강은 업계 최초로 고급스러운 대나무 바구니 패키지를 적용한 선물세트 명품 B호를 전격 출시했다. 대나무 바구니는 가정에서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하고 환경과 실용성도 겸비했다. 리엔 효윤비책 샴푸·컨디셔너·죽염 영지고 치약·리엔 비누 등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를 풍성하게 담았다. 이와 함께 온더바디 바디워시·페리오 치약 및 칫솔·자연퐁 주방세제 등이 구성됐다.
탈모방지 한방샴푸 선물세트 '리엔 황실비책 美호'는 동안 외모에 관심이 많은 이들에게 알맞은 상품이다. 비단 보자기에 담은 것처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패키지에 적용했다. 한방 프리미엄 브랜드 리엔 황실비책 샴푸 정품 2종·컨디셔너 1종·리엔 한방 비누 2종·샴푸·컨디셔너 휴대용 소용량 등으로 구성됐다
LG생활건강 베스트셀러 '행복 3호'는 1만원 대 합리적인 가격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제품이다. 고급 한방 샴푸·죽염 치약·바디워시·비누 등 다양한 프리미엄 생활용품을 알차게 구성했다. 영지버섯 추출물을 함유한 신제품 죽염 영지고 치약·리엔 자윤비책 샴푸/컨디셔너·리엔 한방 비누·온더바디 체리블라썸 바디워시·페리오 치약 등 생활용품을 총망라했다.
이외에 '행복 1호'는 엘라스틴 샴푸/컨디셔너·세이바디·죽염 청신향 치약·페리오 치약 등 주요 생활용품을 실속 있게 담아 지인들에게 부담 없이 선물하기 적합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