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슬기 기자= 한 카드로 제공받을 수 있는 서비스가 한정돼 있다고 생각하면 오산이다. 최근에는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할인 분야를 직접 고를 수 있는 카드가 인기다.
‘채움 NEW농촌사랑체크카드’는 기존 Point, Joy, Auto 등 3개 카드로 구성돼 있던 ‘농촌사랑클럽체크카드’를 리모델링해 1개 상품으로 통합, 고객이 월단위로 팩을 변경할 수 있는 상품으로 출시됐다.
고객의 라이프사이클 변경에 따라 카드를 추가 받을 필요 없이 팩 변경으로 간단히 해결할 수 있다.
‘채움 NEW농촌사랑체크카드’의 각 팩별 서비스를 자세히 살펴보면 △Point팩의 월 적립한도는 1만포인트며 국내 월 이용금액의 0.2~0.5%포인트가 적립 된다. △Joy팩은 전월 이용실적이 20만원 이상인 경우 농협판매장 2% 할인(월이용한도는 50만원), 주요 놀이공원 무료입장 또는 자유이용권 50% 할인, 티켓링크 인터넷 영화예매 1500원이 할인 (월 2회, 연간 12회) 통신용금 자동이체 신청 건당 월 500원 할인 △Auto팩 역시 전월 이용실적 20만원 이상인 경우 GS칼텍스 ℓ당 40원 할인 등이 제공된다.
또한 팩과 상관없이 공통으로 한드레시아 웨딩토탈 서비스 5~10% 할인, 전화영어 할인 50%할인, 휴대폰 국제전화 무료 서비스, 국내외 여행패키지 및 숙박 최고 5% 할인 등이 제공되며, 농촌사랑 기금으로 이용액의 0.1%가 적립돼 농업농촌 발전에 지원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