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러스 스페셜’은 멀티비타민, 미네랄, 오메가3를 한 캡슐에 담은 세노비스의 대표 제품인 트리플러스에 비타민 B군(B1, B2, B6, 판토텐산, 나이아신) 5종의 함량을 2배 강화하고 구리와 망간의 미네랄을 추가한 신제품으로 홈쇼핑에서 만날 수 있다.
기존 트리플러스의 장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강화된 비타민 B군과 항산화를 위한 구리와 망간까지 추가로 섭취할 수 있게 제작됐다.
세노비스는 ‘트리플러스 스페셜’ 롯데홈쇼핑 런칭을 기념해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2세트(8상자, 8개월 분, 15만9000원) 구매 시 2상자(2개월 분)를 추가 증정해 총 10개월 분을 넉넉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무이자 10개월 기회 제공을 비롯, 일시불 결제 시 1만 원 할인과 자동주문전화 이용 시 1천원 추가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세노비스 마케팅팀 관계자는 “‘트리플러스 스페셜’은 지난 2010년 국내 첫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트리플러스에 강화된 비타민 B군과 구리, 망간까지 더해 소비자의 건강을 더욱 생각한 제품으로 포뮬라는 더 좋아졌지만 가격은 기존 트리플러스 그대로 유지했다”며, “롯데홈쇼핑을 통해 다양한 혜택과 함께 첫 선을 보이는 만큼 많은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