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2회 전국장애인체전 성화봉송, 감동과 화합의 무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2-10-05 15:5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고양시 2개 구간 클론 강원래, 고양시청 소속 대표선수 참여

아주경제 최종복 기자= 경기도 고양시(시장 최성)는 오는 8일부터 12일까지 개최되는 제32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주 개최지 성화봉송주자 및 축하공연을 확정하고 개막 카운트다운을 기다리고 있다.

제32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의 시작을 알리는 성화가 오는 6일 남한산성에서 채화된 후 2박3일간 경기도 내 30개 시․군을 거쳐 마지막으로 개회식 당일 고양시에 도착한다.

고양시에서는 2개 구간(현대백화점→킨텍스버스정류장→고양종합운동장)에서 성화봉송이 이루어지며 고양문화원에서 준비한 성화봉송 축하공연도 더불어 진행된다.

첫 번째 구간에서는 클론의 강원래, 고양시장, 이두행 선수(2012 런던올림픽 마라톤 국가대표), 고아라 학생이, 두 번째 구간에서는 지훈민 선수(2012 런던올림픽 남자역도 국가대표), 조해리 선수(2012 ISU쇼트트랙세계선수권대회 금메달), 복지숙(휠체어럭비 선수), 윤성혁 학생이 참여하여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감동과 화합의 무대를 마련한다.

아울러 성화봉송구간 중에는 고양문화원에서 준비한 한우리 무용단의 장구춤, 집단 모듬북 공연, 퓨전 타악 퍼포먼스, 고양들소리 공연이 성화봉송과 어우러져 감동은 더해질 것이다.

고양시 2개 구간 성화봉송은 10월8월 15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되며 고양종합운동장에 도착한 성화는 제32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개회식 특별주자에게 인계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