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박정수 기자=하나대투증권은 시카고상품거래소(CME) 연계 코스피 200선물과 유럽파생상품거래소(Eurex) 연계 코스피 200옵션 야간거래 고객 대상으로 경품을 지급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11월말까지 총 8주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CME·Eurex 야간거래 BIG 이벤트는 CME 야간 선물, EUREX 야간 옵션 등 야간 파생상품 거래에 관심이 높은 투자자들을 위해 마련됐으며, 신규계좌 개설 고객 선착순 150명에게는 2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그리고 주간 단위 수수료 15만원 이상인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주간 추첨 이벤트를 통해 총 64명에게는 20만원 상품권을, 이벤트 기간 중 총 수수료 120만원 이상 고객 6명을 추첨해 2명에게는 100만원 상품권, 4명에게는 50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하나대투증권은 야간거래 파생상품에 관심 있는 투자자들을 위해 파생전용 홈트레이딩시스템(HTS)과 선물옵션에 특화된 ‘FOtrade’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으며, 로스컷 매매 기능 및 Trailing Stop(추적청산) 매매 기능 등 위험관리 시스템과 함께 편리한 매매 환경을 갖추고 있다.
한편, 하나대투증권은 경품 이벤트와 함께 고객 서비스 개선을 위해 HTS 및 제도에 관한 개선사항을 이메일로 접수 받고 있으며, 채택된 고객에게는 상품권을 지급하는 고객의 소리 이벤트도 진행한다.
CME 야간 선물과 EUREX 야간옵션 거래 참여는 하나대투증권 HTS인 Hi-Five와 파생전용 HTS인 Light Version에서 가능하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하나대투증권 홈페이지 (http://www.hanaw.com)와 고객상담실(T.1588-3111)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