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캠페인은 정부의 출산 장려 정책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다자녀 가정의 지원을 위해 둘째 자녀 이상을 둔 고객에게 분유 및 이유식 할인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내용은 셋째 자녀 이상 가정을 대상으로 일동후디스 분유를 포함한 전제품을 30% 할인하며, 둘째 자녀 이상에게는 분유 제품 12.5% 할인하고 이유식 및 기타 제품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용방법은 각 지자체(서울, 충남, 경북, 강원, 광주, 인천)에서 다자녀 혜택카드를 발급받은 회원이 일동후디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는 방식이다. 다자녀혜택카드가 없는 기타 지역 및 미 발급 회원의 경우는 일동후디스 홈페이지에서 신청 및 인증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출산장려 캠페인은 지난 2007년 업계 최초로 시행해 정부 산하단체 및 고객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세자녀 분유할인 제공’에 이은 행사로 올해 보건복지부가 진행하고 있는 저출산 극복 프로그램인 ‘마더하세요(마음을 더하세요+엄마 되세요)’와 협약해 할인혜택을 더 늘려 운영하게 됐다”며 “국내 저출산 문제가 날로 심각해지는 가운데 보다 많은 가정에 혜택을 주고자 이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일동후디스의 청정유아식은 ‘프리미엄 산양유아식’, ‘트루맘 후레쉬’, ‘트루맘 뉴클래스 퀸’ 등이 있으며, 이유식 및 기타 제품으로 ‘후디스 아기밀 순유기농’, ‘초유밀 플러스’, ‘하이키드’ 등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