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한경희생활과학이 차별화된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의 집약 2013년형 프리미엄 스팀다리미 ‘한경희스팀다리미 크리스탈 2013(모델명 HI-8000)’을 출시했다. |
아주경제 이혜림 기자= 한경희생활과학은 차별화된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의 집약 2013년형 프리미엄 스팀다리미 ‘한경희스팀다리미 크리스탈 2013(모델명 HI-8000)’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기존 스팀다리미 제품들과는 달리 스팀헤드 부위에 스팀스위치를 장착해 스팀을 자유자재로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팀스위치를 통해 여러 벌의 옷을 다릴 때 스팀을 정지하여 의류를 교체할 시 스팀 분사를 컨트롤 할 수 있기 때문에 물의 사용을 최소화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기존 한경희스팀다리미 모델 중 가장 넓은 열판을 채택해 빠르게 넓은 부위의 옷감을 다릴 수 있도록 했다. 반면에 스팀헤드의 무게는 최소화해 손목 부담을 줄였다. 또 열전도성을 낮춘 천소재의 편조호수를 도입하여 부드러운 질감과 안정성을 동시에 추구했다.
기존 한경희스팀다리미의 장점인 제품 스스로 내부의 물때를 청소하여 잔고장을 줄여주고 수명을 늘려주는 ‘셀프크리닝 시스템’과 360도 회전 가능한 인체공학적 옷걸이까지 갖춰 바쁜 직장인부터 많은 다림작업을 해야하는 주부들에게까지도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번 ‘한경희스팀다리미 크리스탈’은 업그레이드된 기능과 함께 최신 트렌드에 맞춰 주황·보라·핑크 세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한경희생활과학 양재형 마케팅 실장은 “이번 ‘한경희스팀다리미 크리스탈’은 소비자가 원하는 니즈를 찾아 기존의 장점을 최대한 살리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더한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넓어진 열판과 스팀스위치를 통해 간편하게 수평다림질을 할 수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주부들이나 바쁜 직장인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