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티머니’란 한국스마트카드와 GS리테일이 제휴해 출시한 카드로 국내 대표 생활카드 티머니에 인기 멤버십 카드인 해피포인트, GS&POINT, T-마일리지 등의 기능을 더한 것이다.
이번 행사는 7000여명의 부산시 고등학생을 초청하여 열리는 참여형 축제이다.
퀴즈쇼부터 아이유, 제국의 아이들, 달샤벳 등 인기 아이돌의 축하공연까지 행사장을 방문한 학생들과의 공감대 형성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지난 8월 부산 서면에 ‘티머니 부산고객서비스센터’를 오픈하며 본격적으로 서비스를 시작한 티머니는 현재 부산시내 주요 충전업소를 포함 GS25 전체 점포에서 티머니 충전, 판매,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티머니는 교통카드 전국호환에 따라 부산뿐 아니라 서울, 경기, 인천 등 수도권에서 제주도까지 전국 대부분 버스 및 지하철에서 사용 가능하다.
또 편의점, 마트, 패스트푸드, 베이커리, 커피전문점 등 8만 여개의 유통 가맹점에서도 현금처럼 쓸 수 있다.
최대성 한국 스마트 카드 사장은 “도전! 부산퀴즈왕은 부산 고객들의 참여로 함께 만들어가는 행사라는 점에서 의미가 매우 깊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에 더욱 힘쓰는 티머니가 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티머니 홈페이지(www.t-mone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