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슬기 기자= 알리안츠생명은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로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기 위해 ‘클럽 알리안츠’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클럽 알리안츠’는 우수 고객 대상 멤버십 서비스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혜택과 개개인에게 최적화된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알리안츠생명은 지난 8월 고객비전선포식에서 공표한 ‘고객 중심으로의 변화’를 실천하고자 본 서비스를 도입했다.
알리안츠생명은 ‘클럽 알리안츠’를 통해 △생일, 장례 및 각종 경조사를 지원하는 ‘클럽 서비스’ △호텔 및 여행, 골프, 건강검진, 공연 등에 대한 할인 혜택과 예약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클럽 라이프스타일’ △금융 및 문화 세미나, 명사 초청 강연, 기타 소규모 맞춤 행사를 실시하는 ‘클럽 익스피어런스’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알리안츠생명의 종합 재무설계 컨설팅 센터인 위 커뮤니티(WE Community)를 통해 1:1 재무설계상담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정문국 알리안츠생명 사장은 “클럽 알리안츠는 고객에게 보다 풍요롭고 편리한 삶을 지원하는 고품격 서비스“라며 ”모든 임직원의 DNA 속에 고객 중심적 마인드를 구축해 고객 이익 우선 정책을 개발하고 실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클럽 알리안츠’의 자세한 서비스내용은 해당 홈페이지(www.cluballianz.kr)와 전용 콜센터(02-3787-878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