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계, 문화마케팅 열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2-10-22 15:4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전운 기자= 외식업계의 문화마케팅이 한창이다.

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외식업체들이 가족이나 연인, 친구와 함께 관람할 수 있는 감미로운 콘서트나 뮤지컬 공연 티켓을 증정하는 다채로운 문화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외식문화기업 강강술래는 내달 12일까지 홈페이지 고객마당(이벤트참여)에 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세계적인 팝페라 테너 임형주 콘서트 ‘Classssic Style’ 티켓(1인2매)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임형주 씨는 뉴욕카네기홀에서 열렸던 세계무대 데뷔 독창회와 베를린 교향악단, 빌 교향악단, 서울시립교향악단, 코리안심포니와 같은 국내외 정상급 오케스트라와 협연 및 공연 한 바 있으며, 11월 18일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열리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아름답고 감미로운 목소리로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일본 정통 돈카스 브랜드 사보텐은 블로그나 인터넷 카페 등에 사보텐 이용후기를 올린 고객 중 100여 명을 선정해 뮤지컬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에 초대한다.

이달 31일까지 사보텐 홈페이지 올린 이용후기의 URL을 등록하면 심사 후 당첨자에게 내달 7일 티켓(1인2매)을 발송한다.

뮤지컬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은 배우 김다현, 김재범, 성두섭, 전동석이 출연해 4인의 베르테르가 전하는 4가지 사랑의 열병을 뜨거운 감성으로 전달하며 유니버설아트센터에서 공연한다.

아웃백스테이크는 이달 31일까지 식사 후 아웃백 부매랑 클럽카드로 할인 또는 적립하면 뮤지컬 ‘영웅’ 초대권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응모기회가 주어진다.

뮤지컬 영웅은 배우 김수용, 리사 등이 출연해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공연하고 내달 10일 총 2회 공연 중 원하는 시간대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