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만도는 김치냉장고 성수기를 맞아 다음달 15일까지 딤채 김치냉장고를 구입한 고객에게 배추 김치를 증정하는 ‘딤채 온라인 계(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기간 중 딤채 스탠드형 김치냉장고와 딤채 뚜껑형 김치냉장고 200L이상 모델을 구입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딤채클럽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후 이벤트창에 구입한 제품 정보를 등록하면 된다.
이벤트를 응모할 때 동일한 카페나 블로그 주소(URL)를 기입한 고객 수에 따라 △10명 이상이면 1인당 김치 3kg △30명 이상이면 1인당 김치 9kg △50명 이상이면 1인당 김치 15kg △100명 이상이면 1인당 김치 21kg을 증정한다.
2013년형 딤채 김치냉장고는 저장실(room)별로 독립된 전용 냉각기가 장착돼 온도를 관리해 주는 ‘독립 냉각·독립 제어 시스템’을 적용해 맞춤 냉각과 맞춤 보관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위니아만도 안길찬 마케팅팀장은 “딤채 김치냉장고는 90년대 후반 주부들이 갖고 싶은 가전제품 순위에서 늘 1위를 자리잡을 만큼 인기를 끌었고, 주부들 사이에서는 ‘딤채계’가 유행하기도 했다”면서 “시대의 변화에 맞게 예전 ‘오프라인 딤채계’를 온라인으로 확장시켜 고객들에게 김장 비용 절감이라는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고자 이 같은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벤트 당첨자는 11월 23일 딤채클럽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사은품은 김치 쿠폰으로 개별 배송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