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선보이는 보족애 ‘반반족발’은 젤라틴 성분이 풍부해 피부미용과 노화 방지에 효과가 탁월하고 쫄깃쫄깃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담백한 맛에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예로부터 사람들의 사랑을 받아온 족발메뉴를 보족애만의 노하우로 재해석 한 메뉴로, 고객 모니터링 및 설문조사, 메뉴테스트 등 다양한 선호도 조사를 선행하고 이를 바탕으로 트렌드와 대중성을 갖춰 탄생된 메뉴이다.
보족애 ‘반반족발’은 국내산 생족발만을 사용해 각종 한방재료로 맛을 낸 족발과 함께 청양고춧가루와 각종 과일 등 30여 가지 재료를 숙성시킨 특제소스를 사용해 맛을 낸 중독성 강한 매운 족발을 반반씩 제공하는 메뉴로 한 번에 두 가지 메뉴를 맛볼 수 있다.
보족애는 이번 ‘반반족발’ 출시로 기존의 보쌈, 족발, 보족쌈, 마늘파보쌈 등에 이어 족발메뉴의 추가구성으로 각각의 메뉴들이 갖는 건강하고 차별화된 메뉴의 특징들을 강화해 고객들이 새로운 시각으로 보쌈, 족발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메뉴구성을 갖추게 됐다.
이준희 김가네 마케팅부장은 “반반족발 출시를 기념해 11월 1일부터 10일간 반값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며 “반반족발이 고객에게 사랑받는 베스트 메뉴로 자리 잡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