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전운 기자= 카페베네는 겨울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한국마이크로소프트와 손잡고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카페베네의 2012 겨울 신메뉴와 마이크로소프트의 윈도우 8의 출시를 기념해 실시하는 이번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은 카페베네 매장의 윈도우 8 체험 존에 설치된 노트북, 올인원 PC 및 태블릿 등으로 마이크로소프트의 새 운영체제인 윈도우 8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서울 14개의 카페베네 매장에 설치되는 윈도우 8 체험 존은 ‘윈도우 8 앰배서더(Windows 8 ambassador)’들이 직접 윈도우 8에 대해 설명하고 고객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카페베네에서 윈도우 8을 체험한 고객에게는 윈도우 8 미니보드게임, 벅스뮤직 무료이용권, 커피 기프트카드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11월 1일부터 1월 29일까지 ‘카페베네와 윈도우 8이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타임머신’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전국 카페베네 매장에서 카페베네 겨울 신메뉴를 구입하면 추첨을 통해 레노버 윈도우 8 컨버터블 PC와 엑스박스360 키넥트 패키지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응모방법은 카페베네 홈페이지(www.caffebene.co.kr)에 신메뉴 구입시 영수증번호 입력하면 되며, 당첨 결과는 2013년 2월 8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최근 커피전문점에서 노트북이나 스마트폰을 이용해 업무를 보는 ‘코피스(COFFICE)족’이 증가하는 추세에 발맞춰 한국마이크로소프트와 공동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마이크로소프트의 최첨단 IT제품과 카페베네의 문화적 감성이 더해져 양사의 신제품 출시에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