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관광청, 다양한 홍보 이벤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2-11-09 07: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홍콩관광청이 올해 말까지 패밀리 레스토랑 ‘블랙스미스’전국 매장에서‘홍콩 푸드탐험대’와 ‘홍콩으로 떠나는 겨울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홍콩의 매력적인 음식과 낭만적인 홍콩의 가을과 겨울을 홍보하겠다는 목적에서다.

홍콩관광청은 UCC응모를 통해 10팀을 선발, 3박 4일간 홍콩에서 ‘홍콩 푸드탐험대’로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홍콩 푸드탐험대 응모는 오는 12월 16일까지 2인이 1팀을 이루어 블랙스미스 홈페이지(http://www.blacksmith.co.kr/)에 UCC를 등록하고 지인들에게 추천하면 된다.

UCC 온라인 홍보 시 많은 추천수로 온라인 유저들의 반응이 뜨겁고 이슈화가 되면 내부 심사 시 가산점이 부여된다.

1차 온라인 심사를 통과한 지원 팀은 2차 면접까지 통과해야 하므로 많은 준비를 하는 것이 좋다.

무엇보다 홍콩 푸드탐험대로 선발되면 2013년 1월 10일부터 13일까지 팀별로 50만원씩의 활동 미션비가 제공되고 홍콩관광청에서 제시하는 ‘홍콩에 가면 반드시 맛보아야 할 음식을 찾아내라’, ‘와인과 가장 어울리는 음식을 찾아라’, ‘홍콩푸드홍보 UCC를 제작하라’ 라는 미션을 성공적으로 수행한 우수조 1팀에게는 장학금 100만원이 수여된다.

권용집 홍콩관광청 한국지사장은 “홍콩 푸드탐험대를 통해 음식 천국 홍콩의 뛰어난 먹거리와 와인면세제도를 통해 세계 와인의 중심지가 된 홍콩의 음식문화를 국내에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한국의 미식가와 와인애호가들은 11월 한 달 내내 개최되는 홍콩 와인 & 음식의 달 행사에 참여한 가운데 홍콩의 매력적인 음식과 전 세계의 우수한 와인을 맛보면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홍콩관광청은 블랙스미스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신메뉴 중 1가지 이상을 구매한 고객이 영수증을 매장 내 응모함에 넣으면 추첨을 통해 1등 3쌍에게 낭만적인 홍콩의 겨울을 만끽할 수 있는 항공 및 숙박이 포함된 홍콩 3박4일 여행권을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