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전운 기자= 한국야쿠르트의 발효유 7even(세븐)은 가족의 몸과 마음, 정신을 힐링 해주는‘7even 가족건강 힐링 캠프’를 12월 16일까지 매주 토, 일요일(1박 2일간) 포천 티볼리 빌 스파 펜션에서 총 24가족을 초청해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힐링 캠프는 유명 힐링 코치 원정혜, 스타 셰프 신효섭, 음악평론가 장일범씨 등이 진행하는 힐링 클래스를 가져 품격 있는 분위기에서 실질적인 힐링을 즐길 수 있게 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바쁜 일상을 사는 가족의 건강과 힐링에 관심이 많은 30~40대 부부면 누구나 자녀 포함 4인 가족단위로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방법은 한국야쿠르트 공식 블로그 ‘따뜻한 수다 365 (www.yakultblog.com)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선발한다.
이번 캠프는 한국야쿠르트가 12년 만에 야심차게 내놓은 7even의 출시를 기념해 마련한 프리미엄행사로 자연 속 최고급 스파 펜션에서 유명 힐링 코치 원정혜씨가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또 매주 요리(신효섭), 클래식(장일범), 사진(여행 컬럼니스트 이홍석), 커피(국내 바리스타 1호 이동진), 문화(아동작가 노경실) 중 한 개 테마를 선정해 힐링 클래스를 갖는 등 수준 높은 힐링 프로그램을 통해 진정한 힐링을 경험하게 할 예정이다.
양기락 한국야쿠르트 사장은 "장 건강 발효유 7even이 엘더플라워 성분과 1,000억 개의 유산균으로 가족의 장 건강을 힐링 해 주는 것처럼 ‘7even 힐링 캠프’는 럭셔리한 스파펜션에서 명사의 힐링 강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몸과 마음의 힐링까지를 하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