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CJ E&M 넷마블] |
‘하운즈’는 역할수행게임(RPG)에 슈팅을 결합한 새로운 역할수행슈팅 장르의 게임이다.
생존 시나리오에 따라 캐릭터를 성장시키며 협업미션을 수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하운즈의 메인 콘텐츠라 할 수 있는 미션은 주요 스토리를 따라가는 메인미션과 부상병 구출, 거점방어 등 다양한 모드가 존재하는 서브미션으로 구성돼 이용자들에 큰 몰입감을 제공한다.
‘하운즈’는 1차 비공개테스트 ‘퍼스트 임팩트’에 이어 2차 비공개테스트 명을 ‘파이널 임팩트’라 정하고 이용자들에게 더욱 강력한 충격을 선사하기 위한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
파이널 임팩트에서는 1차 테스트 때 선보였던 9개의 미션 외에 메인미션 7개와 서브미션 12개로 구성된 신규미션 19개를 추가해 총 28개의 미션을 선보인다.
또한 기존의 팀데스매치, 점령전 외에 새롭게 추가되는 AI기반의 PvP모드도 선보일 예정이다.
지종민 넷마블 본부장은 “첫 테스트에서 RPS라는 새로운 장르로 이용자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겨주었다면 이번에는 다양한 콘텐츠를 더해 보다 강력한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 시작될 하운즈 파이널 임팩트의 행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하운즈 홈페이지(hounds.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