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마트 대치점을 방문한 고객들이 노트북을 살펴보고 있다. |
롯데하이마트는 내달 2일까지 '2012년 총결산 전국동시 세일'을 진행한다.
하이마트는 김장철을 맞아 위니아만도 딤채·삼성 지펠아삭·LG 디오스·대우일렉 클라세 등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마련했다. 각 제품별로 최대 24개월 카드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고, 제휴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00만원 캐시백해 준다.
또 하이마트는 지상파 아날로그방송 종료를 앞두고 다양한 디지털TV 혜택도 마련했다. 구입 고객에게는 3D블루레이 플레이어·카메라·3D 안경·무선동글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제품별로 카드 무이자할부와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하이마트는 이 기간 동안 스마트폰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제품에 따라 가입비면제·보조 배터리 지급·차량용 충전기 증정 등의 혜택을 준다. 또 50만원 이상 구매한 휴대폰 구입 고객에게는 이동통신요금 3만원을 대신 내준다.
롯데하이마트 출범 기념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구입 고객들 가운데 추첨해 명품 가방·화장품 세트 등을 증정한다. 또 디지털 상품을 구매하고 틀린 그림 찾기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게는 소니TV·블랙박스·컴퍼넌트 오디오·즉석 카메라를 추첨을 통해 준다.
하이마트는 10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독일ELO칼라법랑 5종세트 △젠 샤롯데도자기세트 △80만원 캐시백 혜택을 준다. 800만원 이상 구매하면 △글라스락(26조 세트) △썬라이즈 냉장고정리함(72피스) △30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2013년 대입수능 수험생이 노트북이나 데스크탑 제품을 구입하고 수험표를 제출하면 상품 행사가에서 5%를 추가 할인해주고, 하이마트 포인트 5%를 추가 적립해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