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제공=현대엠엔소프트] |
이번 행사에는 서포터즈와 서포터즈 가족들 및 현대엠엔소프트 임직원 약 70명이 참가해 1박 2일 동안 즐거운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행사장에 도착한 현대엠엔소프트 서포터즈와 가족들은 먼저 2~3가족 단위로 조를 구성해 포토 콘테스트 시간을 가졌다.
현대엠엔소프트 서포터즈는 현대엠엔소프트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들의 동호회로 지난 10월 회사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 중에서 서포터즈에 지원한 사람들로 구성돼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쳐 나가고 있다.
이 서포터즈 활동 기간 동안 현대엠엔소프트의 신제품과 신규 업데이트 등의 최신 버전을 가장 먼저 접하고 사용하는 등 사전 테스트를 진행한다.
김형구 현대엠엔소프트 사업1실장은 “그 동안 현대엠엔소프트에 많은 도움을 준 서포터즈들과 보다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현대엠엔소프트에 대한 의견을 더욱 가까이서 듣고자 준비했다”면서 “현대엠엔소프트는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을 주기 위한 이벤트를 계속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소프트맨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com/LIKEsoftman)와 공식 홈페이지(www.hyundai-mnsoft.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