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필립스전자가 강력한 흡입력은 물론 헤파(HEPA)필터를 장착해 깨끗한 실내 공기를 유지시켜 주는 사이클론 청소기, 이지라이프(모델명 FC8142)를 출시했다. |
아주경제 이혜림 기자= 필립스전자는 4일 강력한 흡입력은 물론 헤파(HEPA)필터를 장착해 깨끗한 실내 공기를 유지시켜 주는 사이클론 청소기, 이지라이프(모델명 FC8142)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필립스 이지라이프는 2000W모터에 최대 350W의 동급 대비 최강의 흡입력을 갖췄다. 공기와 미세 먼지를 효과적으로 분리하는 헤파(HEPA)필터를 장착해 실내 환기 횟수가 적은 겨울철 깨끗한 실내 공기 관리에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강력한 흡입력으로 발생할 수 있는 마루 바닥의 스크래치 방지를 위해 부드러운 브러쉬가 장착된 강화마루 전용 노즐인 파케 노즐(Parquet nozzle)을 별도로 제공, 바닥 손상의 위험을 덜어준다.
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필터 자동감지 기능’이 장착돼 있어 사용자가 직접 먼지통을 확인하지 않고도 알림 조명(Indicator light)을 통해 먼지통의 비움 시기를 쉽게 파악할 수 있다.
먼지통은 원터치 개폐 형식으로 디자인돼 마지막까지도 먼지 날림 없이 깔끔하고 간편하게 먼지 처리를 할 수 있어 보다 깔끔한 청소가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