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현대차가 에쿠스와 제네시스 고객을 대상으로 ‘윈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현대차] |
아주경제 정치연 기자=현대자동차가 에쿠스·제네시스 고객을 대상으로 겨울철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윈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윈터 프로모션은 고객들의 겨울철 주행 안전성 향상을 위해 진행되는 동절기 특별 이벤트로서 오토삭 스노체인 무상 지급, 겨울용품 특별가 제공 등 2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먼저 현대차는 후륜구동차량의 특성을 고려해 12월 3일부터 31일까지 출고되는 에쿠스, 제네시스 고객에게 오토삭 스노체인을 무상으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현대차는 12월 3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에쿠스, 제네시스 구매 고객 및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겨울용 타이어를 특별가로 제공한다. 현대차는 고객들에게 한국타이어의 겨울용 타이어 윈터 아이셉트 에보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타이어 교체 공임 제외(최초 1회), 타이어 무상 보관 서비스, 휠 타이어 얼라이먼트 점검 등 겨울철 맞춤 서비스를 실시한다.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에쿠스·제네시스 고객은 블루멤버스 사이트(http://blu.hyundai.com)에서 블루 아너스 멤버십에 가입하고 BLU포인트&쇼핑 메뉴를 통해 특별가로 판매되는 겨울용 타이어를 구매하거나, 현대차 영업점에서 구매를 신청하면 한국타이어 고객센터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현대차는 블루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블루멤버스 사이트 내 쇼핑몰에서 현대모비스의 그레이트 엑스 스노체인와 오토삭 특수 스노체인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