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방송은 대선선거일인 오는 19일 GS SHOP에서 11시 50분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되며, 설치 고객에게는 파카글라스세트와 보온병세트를, 상담만 남겨도 추첨을 통해 백화점 10만원 상품권을 20명에게 준다.
100회 특집방송 제품은 장윤주 정수기로 유명한 아이슬림 정수기로 '2 in 1 valve' 시스템을 적용해 하나의 밸브에서 냉·온수 모두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에너지 효율등급 1등급 제품으로 기존 제품 대비 최대 70% 이상 전기료 절약이 가능하다.
디자인 면에서도 국내에서 가장 슬림한 사이즈를 구현해 공간의 활용성을 극대화 시켰으며 블랙·화이트의 깨끗하고 심플한 칼라와 고급스러운 고광택 소재를 적용함으로 주방 인테리어 효과를 한층 돋보일 수 있도록 했다. 또 핀업(PIN-UP)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하며 새로운 스타일 조형과 사용성을 제시한 신개념 정수기로 평가 받고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진영 동양매직 렌탈팀장은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신뢰를 바탕으로 한GS SHOP과의 파트너쉽으로 인해 지난 5년 동안 정수기 판매 1등을 놓치지 않을 수 있었다"며 "지난 2월 출시한 아이슬림 정수기도 12만대 판매를 돌파하며, 명실상부한 렌탈 정수기 대표 제품으로 자리잡았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