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극장가> 27일 CGV 무비꼴라쥬 결산 스페셜톡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2-12-23 21:5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현주 기자=CGV 무비꼴라쥬는 2012년 영화계를 결산하는 스페셜톡과 상영회를 CGV압구정에서 오는 27일 개최한다.

이날 저녁 8시에 열리는 스페셜톡은 티켓가 1만원으로 올해 영화계결산과 내년 영화계 주요 전망에 대해 들어볼수 있다.
영화평론가 이동진, 김영진, 심영섭, 한창호, 남인영 등 CGV 무비꼴라쥬 톡 프로그램 진행자들이 총 출동하는 자리다.

또 별도의 스페셜 상영회를 통해 각 평론가들이 올해 최고의 영화로 선정한 작품 <토리노의 말>, <당신은 아직 아무것도 보지 못했다>, <아무르>, <자전거 탄 소년> 총 4편을 만날 수 있다.


◆씨네드쉐프, 연말 크리스마스 특별 메뉴 선보여

씨네드쉐프 압구정과 센텀시티는 연말 크리스마스를 맞아 24, 25일 2일 동안만 만날 수 있는 스페셜 메뉴와 기프트를 선사한다.

씨네드쉐프 압구정은 몸을 따뜻하게 하는 프랑스 알자스식 뱅쇼와 함께 스파클링 와인 1잔이 포함된 크리스마스 정찬을 마련한다. (런치 11만원 / 디너 17만원, VAT 별도) 씨네드쉐프 센텀시티에서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31일까지 총 3일간 석화, 한우 안심과 전복 등 산해진미들을 모은 특별한 메뉴를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 기간 동안 씨네드쉐프 각 지점을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5만5000원 상당의 아로마테라피 어소시에이트 릴랙스 캔들(테이블 당 1개)도 증정할 예정이다.



◆CGV마산, <뉴 오픈 이벤트> 개최

CGV마산은 극장 내부를 ‘레트로 빈티지’ 컨셉으로 새롭게 리뉴얼하고 이를 기념해 파격 경품을 선사하는 <뉴 오픈 이벤트>를 31일까지 개최한다. ‘레트로 빈티지’ 컨셉은 파벽돌로 쌓은 멋스러운 빈티지 분위기에 높은 오픈 천장으로 유러피언 까페 분위기를 연상케한다는 것이 특징.

이벤트 참여방법은 매점에서 콤보 구입 시 지급되는 응모권에 본인 연락처와 CJ ONE 카드 번호를 기입해 극장 로비 내 응모함에 넣어 직접 응모하면 된다. 총 32명을 추첨해 1등에게는 갤럭시S3(2명)를, 2등에게는 영화관람권 2매(10명)를, 3등에게는 CGV콤보 이용권(20명)을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