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저녁 8시에 열리는 스페셜톡은 티켓가 1만원으로 올해 영화계결산과 내년 영화계 주요 전망에 대해 들어볼수 있다.
영화평론가 이동진, 김영진, 심영섭, 한창호, 남인영 등 CGV 무비꼴라쥬 톡 프로그램 진행자들이 총 출동하는 자리다.
또 별도의 스페셜 상영회를 통해 각 평론가들이 올해 최고의 영화로 선정한 작품 <토리노의 말>, <당신은 아직 아무것도 보지 못했다>, <아무르>, <자전거 탄 소년> 총 4편을 만날 수 있다.
◆씨네드쉐프, 연말 크리스마스 특별 메뉴 선보여
씨네드쉐프 압구정과 센텀시티는 연말 크리스마스를 맞아 24, 25일 2일 동안만 만날 수 있는 스페셜 메뉴와 기프트를 선사한다.
씨네드쉐프 압구정은 몸을 따뜻하게 하는 프랑스 알자스식 뱅쇼와 함께 스파클링 와인 1잔이 포함된 크리스마스 정찬을 마련한다. (런치 11만원 / 디너 17만원, VAT 별도) 씨네드쉐프 센텀시티에서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31일까지 총 3일간 석화, 한우 안심과 전복 등 산해진미들을 모은 특별한 메뉴를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 기간 동안 씨네드쉐프 각 지점을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5만5000원 상당의 아로마테라피 어소시에이트 릴랙스 캔들(테이블 당 1개)도 증정할 예정이다.
◆CGV마산, <뉴 오픈 이벤트> 개최
CGV마산은 극장 내부를 ‘레트로 빈티지’ 컨셉으로 새롭게 리뉴얼하고 이를 기념해 파격 경품을 선사하는 <뉴 오픈 이벤트>를 31일까지 개최한다. ‘레트로 빈티지’ 컨셉은 파벽돌로 쌓은 멋스러운 빈티지 분위기에 높은 오픈 천장으로 유러피언 까페 분위기를 연상케한다는 것이 특징.
이벤트 참여방법은 매점에서 콤보 구입 시 지급되는 응모권에 본인 연락처와 CJ ONE 카드 번호를 기입해 극장 로비 내 응모함에 넣어 직접 응모하면 된다. 총 32명을 추첨해 1등에게는 갤럭시S3(2명)를, 2등에게는 영화관람권 2매(10명)를, 3등에게는 CGV콤보 이용권(20명)을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