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엘리자벳' 7월 앙코르 공연..새 얼굴 배우 오디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01-02 11:1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현주 기자=지난해 흥행몰이에 성공한 뮤지컬 ‘엘리자벳’이 관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앙코르 공연을 한다.

2일 EMK뮤지컬컴퍼니는 "뮤지컬 엘리자벳을 오는 7월 25일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앙코르 막을 올린다"며 "이에 앞서 새로운 얼굴을 찾기 위해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오디션을 갖는다"고 밝혔다.

뮤지컬 ‘엘리자벳’은 지난 해 초연 당시 예매박스 10주 연속 랭킹 1위, 120회 공연의 전회 전석 기립, 연일 만석 행진, 15만 명의 관객동원 등 새로운 기록을 세우며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제 6회 더 뮤지컬 어워즈’ 에서는 12개 부문 후보에 올라 역대 최다 노미네이트 기록을 세웠고, 제 13회 한국 뮤지컬 대상’에서도 남녀 주연상을 동시에 수상했다.또 올해의 뮤지컬 상을 비롯한 8개 부문을 석권하며 뮤지컬 사상 최다 수상작으로 등극해 화제를 낳았다.

뮤지컬 ‘엘리자벳’은 실존했던 오스트리아 합스부르크 제국의 황후 엘리자벳의 러브스토리. 국내 무대에서는 이중 회전무대와 3개의 리프트, 11미터에 달하는 브릿지, 무대와 어우러진 입체영상, 화려한 조명 등을 사용해 쉴 틈 없이 변화하는 스펙터클하게 선보여 관객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이번 오디션은 주∙조연배우 및 앙상블, 댄서 등 전 배역을 대상으로 다양한 연령대와 음역대의 배우들을 선발할 예정이다.
원서접수는 11일까지. 오디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뮤지컬 ‘엘리자벳’(www.musicalelisabeth.com)과 EMK뮤지컬컴퍼니(www.emkmusical.com)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