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지멘스 전기레인지 4구(모델명 ET645GE11E) |
지멘스 전기레인지는 높은 온도를 이용해 보다 빠르게 요리를 할 수 있어 에너지 사용이 효율적인 친환경 제품이다. 인체에 유해한 일산화탄소나 이산화탄소 등 유해가스가 발생하지 않는다.
보온재가 원적외선을 방사해 음식의 고유의 맛과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해 식재료의 맛을 풍부하게 해주며 ‘보일 스타트’기능을 사용하면 원하는 온도를 설정할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지멘스는 전기레인지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독일 주방용품 브랜드 WMF 스텐레스 냄비세트를 증정한다. 지멘스 전기오븐레인지와 세라믹 전기레인지 (모델명 ET675TN11E, ET651TK11E, ET645EE11K) 구매시에는 WMF 갈라플러스 4종 냄비 세트를 제공한다. 세라믹 전기레인지 (모델명 ET645GE11E) 구매 시에는 WMF 미니2종 냄비세트·조리기구를 준다.
지멘스 가전의 국내 유통을 담당하고 있는 화인어프라이언스 한해진 유통영업팀장은 “지멘스 전기레인지는 최근 친환경과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전년대비 40% 이상의 판매 성장했다”며 “가정의 달을 맞이해 주부나 부모님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지멘스 전기레인지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