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태블릿 PC ‘서피스’ 공식 출시에 앞서 사흘 먼저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
아주경제 박현준 기자=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태블릿 PC ‘서피스’ 공식 출시에 앞서 사흘 먼저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오는 8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하이마트 동대문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 11일로 예정된 서피스 공식 출시에 앞서 먼저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단 한정 수량 판매로 사전 예약 구매자를 대상으로 우선 제공되며 선착순 300명에게는 15만원 상당의 터치 커버가 제공된다.
이 날 오후 1시부터 진행되는 행사에는 아이돌 그룹 ‘걸스데이’가 서피스 홍보대사로 참석해 서피스 사전 예약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사인회를 개최한다.
사전예약 사이트(www.e-himart.co.kr)나 하이마트 매장에서 사전 예약한 구매자들은 인터넷 구매 영수증 등을 지참하고 행사장을 방문하면 정오부터 확인증을 배포 받아 행사에 참여 할 수 있다.
서피스 출시 이벤트참가 신청 및 자세한 안내는 관련 페이지(http://www.e-himart.co.kr/package/templet14.jsp?spcsectid=1388 )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