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로타릭스(로타장염 예방백신)의 2회 접종을 통한 로타장염 조기예방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우리 아이를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으로 만들어 주는 로타장염 조기졸업 축하 캠페인 일환으로 진행될 슈퍼베이비 파워UP!은 아이가 건강하게 성장하기를 바라는 부모들의 소망과 응원을 뮤직비디오 형태로 제작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로 공유한다.
자녀의 건강한 성장을 소망하는 부모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GSK 로타릭스 홈페이지(http://rotarix.kr)를 통해 GSK의 다양한 백신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릭스엔젤스 페이스북’을 방문해 아이 사진을 올리면, 우리 아이가 주인공인 뮤직비디오를 손쉽게 만들 수 있다.
완성된 뮤직비디오는 릭스엔젤스 페이지에서 바로 확인 가능하며, 자신의 페이스북이나 SNS 채널에도 공유할 수 있어 주위 친구나 가족들과 함께 뮤직비디오를 감상할 수 있다.
안희영 로타릭스 마케팅 담당자 BM은 “설사·구토 등을 일으키는 로타바이러스는 자신의 감정과 상태를 표현하기 어려운 영유아 시기에 주로 발병해 빠른 대처가 힘들고, 병원을 찾는다 해도 별다른 치료법이 없어 아이의 고통은 물론 부모님들의 정신적 고통까지 함께 동반되는 질환”이라며 “신나는 리듬과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가사를 통해 로타장염 조기 예방의 필요성은 물론 빠른 접종 완료의 중요성을 전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