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헤때' OST, 에이트 주희 '소나기' 실시간 음원차트 상위권 진입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07-24 13: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벅스 홈페이지 캡처)
아주경제 권혁기 기자= 뛰어난 영상미와 스토리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SNS드라마 '아직 헤어지지 않았기 때문에'(극본 장윤미, 연출 윤상호, 이하 아헤때)의 명품 OST가 출시되자마자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음원 사이트 벅스뮤직 24일자 실시간 차트에 따르면 그룹 에이트 주희가 부른 '소나기'가 공개되자마자 10위에 올라 화제다. 이는 비스트, 투애니원, 인피니티, 씨스타 등 아이돌 가수들의 대전 속에서 거둔 놀라운 결과다.

아헤때 OST는 명품 뮤지션들의 참여로 완성도를 더했다. 이승철의 '마이 러브(my love)' 윤도현의 ‘사랑했나봐’ 등으로 유명한 '전해성'이 작곡한 10인조 오케스트라 편곡이 돋보이는 '두 뺨이 닿기 전에', 민석(한재석) 테마곡 '아일랜더'의 '아직 헤어지지 않았기 때문에'(원제 사랑아 가지마) 등이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다.

웰메이드 OST로 더욱 주목받고 있는 아헤때는 제주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다섯 남녀의 사랑을 옴니버스 형식으로 푼 로맨틱 멜로드라마로, 한재석-이완-가희-김민경-이선호가 출연한다.

지난 22일 첫 회를 시작으로 24일 정오에 3회가 방송됐으며 27일까지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