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육대 열기 '후끈'…미쓰에이 비스트 EXO 등 160여명 총출동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09-03 12:1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아육대 열기 '후끈'…미쓰에이 비스트 EXO 등 160여명 총출동

아육대 개최 [사진=MBC]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국내 최정상급 아이돌 스타들의 축제의 장으로 자리매김한 MBC '아이돌 스타 육상 양궁 풋살 선수권 대회(이하 아육대)'가 올 추석 연휴에도 어김없이 찾아온다.

명실상부 MBC 명절 간판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한 아육대는 국내 최정상급 아이돌들의 건전한 경쟁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올해로 7회째인 아육대는 예능 대세로 떠오른 전현무, 안정된 진행을 선보였던 김제동, 예능 늦둥이 데프콘, 국민 짐승돌 비스트 이기광, 윤여춘 육상 해설위원, 윤혜영 양궁 해설위원, 이상윤 풋살 해설위원 등이 진행을 맡았다.

특히 올해는 육상, 양궁 경기 외에도 풋살이 신설돼 남자 아이돌 스타들의 숨겨진 축구 실력을 엿볼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또한 드라마, 영화 등에서 활약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던 미쓰에이 수지, 제국의아이들 박형식, 에이핑크 정은지, 인피니트 호야, 엘 등이 대회에 참가해 화제가 되고 있다.

3일 고양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된 아육대에는 미쓰에이, 슈퍼주니어M, 2AM, 엠블랙, 비스트, 인피니트, 시크릿, 제국의 아이들, 레인보우, 유키스, B1A4, 틴탑, EXO, 걸스데이, 에이핑크, BTOB, VIXX, 헬로비너스, 크레용팝, 노지훈, 손진영, 김경진 등 아이돌 스타 160여명이 참가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