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에쿠스 고객 120명 초청 자선골프대회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09-11 15: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다음달 18일 남양주 해비치CC서


아주경제 윤태구 기자=현대자동차는 다음달 18일 남양주 해비치 컨트리클럽에서 열리는 제 10회 ‘에쿠스 골프 클래식’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올해로 10회째를 맞이하는 에쿠스 골프 클래식은 120명의 에쿠스 고객 참가자들이 30개조로 나뉘어 펼쳐지는 대규모 자선골프대회다. 개인 참가비 전액을 자선단체에 기부해 그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 동안 현대차는 고덕호 프로(고덕호PGA 아카데미 대표)의 골프 레슨과 환영 만찬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준비하고 대회 우승자 및 베스트 스코어에게 △에쿠스 골프 클래식 우승쟈켓 및 PGA 참관 패키지(경기관람권·항공권·숙박권 포함) △최고급 골프백 세트 및 골프용품을 각각 부상으로 수여해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는 계획이다.

특히 현대차가 지정한 특정 홀에 최초로 홀인원을 기록한 참가자에게 ‘쏘나타 하이브리드’ 1대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한편 ‘롱기스트’, ‘니어리스트’·‘베스트드레서’·‘최우수 팀’ 등 다양한 특별상을 수여하고 유명 프로골퍼들의 애장품 경매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 참가를 원하는 에쿠스 고객(법인 제외)은 오는 30일까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http://www.hyundai.com)나 운영사무국 전화접수(02-521-8652)를 통해 신청할 수 있고 당첨자는 다음달 4일 당사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트루 프레스티지’라는 에쿠스의 브랜드 슬로건에 부합하도록 보다 차별화된 서비스로 이번 대회를 준비했다”며 “국내 최고급 명차의 명성에 걸맞게 ‘노블레스 오블리주‘ 실천에 앞장서고 나눔의 의미를 전하기 위해 참가비 전액을 자선단체에 기부하는 의미 있는 대회인 만큼 에쿠스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 4월 유러피언 투어 ‘2013 발렌타인 챔피언십’을 후원한 바 있으며 지난 7월 현대차 올림픽지점에 ‘골프 티칭 클리닉 테마지점’을 오픈 하는 등 현대차 고객을 위한 다양하고 품격 높은 골프 마케팅을 이어가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