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박진영 |
'너뿐이야'는 박진영이 지난해 4월 발표한 미니앨범 '스프링'에 수록된 곡으로 최근 발표한 10번째 앨범 '하프타임'에는 마이너코드로 편곡한 버전이 실려있다.
'너뿐이야'의 가사는 '나의 화려한 생활 주위의 화려한 여자 가까이서 보면 다 아무것도 아냐. 가까이서 봐도 아무리 가까이서 봐도 끝없이 볼 수 있는 건 정말 너뿐이야. 내 눈엔 너밖에 안보여 너 내 귀엔 너밖에 안 들려. 너 내 맘엔 너밖에 안 살아 그래서 너 없이 못살아 난 너 뿐이야' '미국 일본 내가 돌아 다녀 본 곳들마다 예쁜 여자 너무나 많고 많지만 너를 볼 때마다 느끼는 설렘은 찾을 수가 없어. 걱정할 거 없어. 나를 보는 네 눈빛 날 만지는 손길 누구에게서도 느껴 본 적이 없어. 시간이 흘러도 아무리 흘러도 변하지 않는 감정을 준 건 너뿐이야'라는 내용이다.
박진영은 16일 SNS를 통해 “저에게 ‘너뿐이야’라는 곡을 쓰게 만든 한 친구가 있었습니다. 계속 평범하게 살고 싶어 하는 그녀의 마음 때문에 우여곡절이 좀 있었습니다”라며 “하지만 오랜 시간 많은 대화를 통해 결국 서로에게 필요한 신뢰를 얻게 됐고, 마침내 그녀가 저의 프로포즈를 받아들여 다음달 10일 결혼을 하기로 했습니다"라고 발표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