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한국로버트보쉬 전동공구사업부가 전동공구 액세서리 전용 홈페이지 개설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한국로보트보쉬] |
아주경제 정치연 기자=한국로버트보쉬 전동공구사업부는 전동공구 액세서리 전용 홈페이지 개설을 기념해 ‘나의 작업 파트너-액세서리를 골라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10월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가 직접 고른 액세서리 제품을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경품으로 증정하는 행사다.
참여 방법은 보쉬 전동공구 액세서리 홈페이지(www.bosch-pt.co.kr)나 페이스북(www.facebook.com/boschpt.kr)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뒤, 홈페이지에 게재된 전동공구 액세서리 중 갖고 싶은 제품을 적으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10월 10일 발표된다.
새롭게 오픈한 보쉬 전동공구 액세서리 홈페이지에는 8000개에 달하는 제품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다. 특히 각 제품의 드릴링, 스크류 드라이빙 등 14가지의 다양한 작업환경에 맞춰 분류해 원하는 액세서리를 더 효율적으로 검색할 수 있다.
보쉬 전동공구사업부 관계자는 “가을 이사철이 다가오면서 각종 DIY 작업에 유용한 전동공구 액세서리에 관한 문의가 높아지고 있다” 며 “이번 행사는 전동공구 액세서리를 실속 있게 준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