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넷마블, 좀비 나이트 for Kakao’ 생존미션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09-24 10: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좀비나이트 [사진제공=CJ E&M 넷마블]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CJ E&M 넷마블은 최근 모바일 캐주얼 액션게임 ‘좀비나이트’에 생존미션 및 캐릭터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좀비나이트’는 이용자가 게임 진행 시 랜덤으로 떨어지는 무기를 활용해 좌·우에서 등장하는 다양한 유형의 좀비들을 처치하는 좀비 액션게임이다. 특히 강한 힙합리듬의 배경음악을 바탕으로 목걸이, 팔찌 등으로 각자의 개성을 드러낸 좀비들과의 유쾌한 전투가 장점이다.

이번에 새로 추가된 ‘생존미션’은 새로운 경쟁방식의 협동 모드로서 비슷한 실력의 이용자끼리 30명씩 랜덤으로 그룹이 형성돼 공통된 목표 점수를 달성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미션 성공 시에는 무기를 조립하거나 강화할 때 필요한 ‘부품’ 및 골드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넷마블은 ‘생존미션’과 함께 아기가 로봇에 탑승한 익살스러운 외형에 2배의 체력 추가 능력치를 보유한 캐릭터 ‘자이언트 킹’과 특정 위치에 고정돼 다양한 효과로 이용자의 플레이를 도와주는 설치형 무기를 분해·조립·강화할 수 있는 신규 시스템도 새롭게 추가해 재미요소를 보다 강화했다.

박영재 넷마블 본부장은 “친구들과 공통된 목표를 달성해야 하는 생존미션은 기존의 점수 경쟁 방식을 벗어나 새로운 경쟁의 재미를 제공할거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좀비나이트의 특징인 짜릿한 타격감과 슈팅의 재미를 더욱 배가 시킬 수 있는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