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안에 잠자던 성공DNA를 깨워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09-24 15:0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CEO SUITE 김은미 대표의 글로벌 리더 양성 멘토링, 이달 30일 개최

'대한민국이 답하지 않거든 세상이 답하게 하라' 저자 김은미 대표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어릴적 열등감이 많아 우울한 학창시절을 보내던 소녀는 고국을 떠나 낯선 땅 호주에서 과감한 모험을 감행했다. 그러나 이제는 '서비스 오피스'를 운영하는 CEO가 돼 동남아 7개국의 지사를 이동하며 바쁘게 지내고 있다.

최근‘대한민국이 답하지 않거든, 세사이 답하게 하라’를 출간한 김은미 SUITE 대표가 오는 30일 오후 7시 광화문 교보생명빌딩에서 멘토링 파티를 연다.

23년째 아시아에 진출해 기업을 지원하는 서비스 오피스를 운영하는 김 대표는 이날 도전적인 삶을 위해 희생하고 감내해야 했던 과정을 솔직하게 털어놓을 예정이다.

이날은 특히 모친 차일옥 여사, 유태우 박사, '나는 99번 긍정한다'의 저자 송경애 대표, 영화평론가 하재봉 교수, 서울과학기술대학교 박상일 교수, 소프라노 황혜숙씨가 참석한다.

김은미 대표는“그동안 이메일과 페이스북을 통해 독자들을 위한 멘토링을 진행해 왔지만 요즘처럼 어려운 경제 속에서 젊은이들의 눈이 세상을 향하게 하려면 직접적인 자극이 필요하다고 생각해 이번 행사를 열게 됐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