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레드페이스 제공>
모든 매장에서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신상품 구스다운재킷은 30%, 등산화를 포함한 등산용품 신상품은 20%, 지난해 구스다운재킷은 50% 할인 판매한다.
기간 중 구매 고객 모두에게는 고급 산악 양말, 고급 산악용 스카프, 아웃도어 목도리 중 하나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번 상품전 대표상품인 콘트라구스써미트스톰재킷은 높은 보온효과와 복원력 및 경량성을 지닌 프리미엄 구스다운 제품이다. 방수, 투습, 보온성을 강화해 장시간 아웃도어 활동에도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주며 입체패턴을 적용해 볼륨감있는 스타일을 느낄 수 있다.
또 헤비 구스다운재킷인 '콘트라구스 익스퍼트 재킷'과 '퍼텍스구스 트레킹 재킷', '콘트라 웜패딩 부츠' 등도 눈 여겨 볼 만 한 하다.
레드페이스의 구스다운 재킷은 충전재로 100% 구스다운을 사용하고, 털이 빠져나오지 않게 해주는 다운프루프안감을 이중으로 덧대 털 빠짐 현상을 완벽하게 해결한 것이 큰 특징이다.
아웃도어 활동 시 어깨의 배낭 쓸림 등으로 인한 옷 손상을 최소화하고 재킷의 수명을 연장하기 위해 손목, 어깨, 팔꿈치 등 마찰이 잦은 부위에 방탄복에 사용되는 고강도 방향족 폴리아마이드 섬유를 보강했다.
또 자체 개발한 다운재킷의 핵심 소재인 '콘트라텍스'는 강력한 방수 및 방풍 기능은 물론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성을 자랑한다.
한편, 레드페이스는 브랜드 모델인 정우성과 함께 토종 아웃도어 브랜드의 정통성을 널리 알리기 위한 '겟 레드(Get RED)'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