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15주년 맞아 20일부터 이벤트 진행

[사진제공=엔씨소프트]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  엔씨소프트는 리니지가 서비스 15주년을 맞아 20일부터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이 날 밝혔다.

 

홍티스와 이티스의 십오Ya!’라는 이름의 이번 이벤트는 연말까지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20일부터 착한 남자 김티스(GM)의 세가지 선물’15주년 케이크 대소동걸작의 탄생이벤트로 문을 연다.

 

착한 남자 김티스(GM)의 세가지 선물은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계정을 생성하는 고객들에게 15주년 기념 무료 이용권(720시간·45Lv까지)을 증정한다. 20일 이전에 생성된 모든 계정에 대해 캐릭터 이름변경권캐릭터 성별전환권1가지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캐릭터 전용창고 열쇠’, ‘속성 변환 주문서4종의 아이템으로 구성된 ‘15주년 선물상자도 이벤트 홈페이지를 통해 모든 유저들에게 증정한다.

 

’15주년 케이크 대소동이벤트에서는 게임 내 곳곳에서 출현하는 오티스의 케이크’, ‘오티스의 선물 상자몬스터를 사냥하고 능력향상 아이템 오티스의 케이크 조각3단 가속 아이템 오티스의 3단 케이크’, 경험치 추가 아이템 드래곤의 토파즈를 얻을 수 있다.

 

걸작의 탄생이벤트는 고객들이 홈페이지에서 리니지 이미지를 활용하여 15주년 창작물을 만들고 작품을 뽐내는 참여형 이벤트이다. 접수 마감일인 121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 자신의 작품을 올려 참여할 수 있으며 접수된 작품 중 총 9점의 작품을 선정해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성구 엔씨소프트 글로벌라이브사업1실 실장은 리니지가 15주년을 맞이할 수 있도록 성원해준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다음 달까지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15주년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는 만큼 많이 기대해주시고 앞으로도 리니지에 애정과 관심을 가져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 공식 홈페이지(lineage.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