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그랜드 힐튼 서울은 새해를 맞아 베이비 베이비 태교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베이비 베이비 태교 패키지는 내년 1월 1일 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룸 숙박에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의 조식과 해피아워 이용, 생과일 주스 2잔이 이용이 포함돼 있으며 뷔페 레스토랑 저녁식사 또한 가능하다.
다양한 임신 출산 용품도 선물로 제공된다.
누비 열쇠놀이 치발기, 블루독 베이비 배내 저고리, 프뢰벨 베이비 뮤직 CD, 탈무드 태교 동화를 무료로 증정하며 LG 포켓포토(인화지 10장 무료 제공)와 LG 클래식 오디오를 대여할 수 있다.
송레브의 튼살방지 크림, 베네크레 산후조리원 10% 할인권, 8만원(세금 별도)의 특가로 이용할 수 있는 ‘수딩 페이셜과 하체 슈가 스크럽(70분)’ 서비스도 포함했다. 선착순 2인에게는 풀사르 유모차를 대여해 준다.
한편 태교 여행 패키지로 투숙 후 그랜드 힐튼 서울 블로그와 육아 관련 카페에 투숙후기를 올린 후 그랜드 힐튼 서울 메일(grandhiltons@naver.com)로 링크를 보내면 우수 후기를 올려주신 2명을 선정, LG 포켓포토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패키지 가격은 35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 (02)2287-8400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