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코엑스서 '제3회 어린이 안전짱 체험 박람회'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1-16 13: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 안전운전 체험, 로보카폴리 교통안전 체험관, 화재시 대피 요령 체험 등

현대자동차는 안전행정부, 안전생활실천시민연합과 공동주최로 어린이들이 꼭 배워야 하는 안전분야를 직접 체험 할 수 있는 ‘제3회 어린이 안전짱 체험 박람회’를 16일부터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은 어린이 안전짱 박람회를 찾은 어린이들이 체험하고 있는 모습.


아주경제 윤태구 기자 =현대자동차는 안전행정부, 안전생활실천시민연합과 공동주최로 어린이들이 꼭 배워야 하는 안전분야를 직접 체험 할 수 있는 ‘제3회 어린이 안전짱 체험 박람회’를 16일부터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어린이 안전짱 체험 박람회는 미래세대의 주인공인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안전 체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사회 전반에 어린이 안전에 대한 중요성을 알리는 동시에 선진 안전문화 정착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올해로 3년째를 맞이하는 이번 박람회는 현대차 어린이 대표 사이트인 ‘키즈현대 홈페이지(http://kids.hyundai.com)’를 통해 배운 안전 상식들을 어린이들이 현장에서 몸으로 직접 체험하며 익힐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 박람회는 크게 체험·관람·전시·놀이관으로 구성돼 어린이들이 총30여개의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으며, 방문한 모든 어린이들에게는 현대자동차에서 준비한 키즈현대 자동차 스티커북을 기념품으로 지급한다.

박람회 참가 대상은 지난달부터 키즈현대 사이트에서 사전 접수한 1만 7000여명의 어린이, 학무모, 교사에 한하며, 사전 예약은 모두 종료됐다.

한편 현대차는 올바른 교통안전문화를 적극적으로 전파하기 위해 키즈현대 사이트에서 교통안전과 관련한 교육을 영상·게임·동화·카툰, 해외교통안전사례 등을 통해 쉽게 습득하고 교육시킬 수 있도록 재미있고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