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세트] LG생활건강 "8000년 전통발효법의 정성을 담은 화장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1-23 17: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LG생활건강 시크릿리페어2종기획>


LG생활건강은 설 선물 세트로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을 위한 화장품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

주름을 고민하는 여성을 위해 '숨 시크릿 리페어 2종 기획세트'를 추천했다. 이 제품은 8000년 동안 이어진 전통 발효법의 생명력을 담은 깊고 진한 고농축 성분을 함유해, 피부 속 '탄성밴드'를 촘촘하고 탱탱하게 되살려준다.

그루지아 전통 발효법으로 얻어진 '수퍼 폴리페놀™'성분을 함유해, 피부 속 수분·밀도·탄력을 채워서 촘촘하고 탱탱한 어린 피부로 가꾸어 준다. 또 주름개선 기능성을 인증 받아 잔주름과 표정 주름을 개선하고 얼굴라인을 가꿔준다.

합리적인 가격대의 '이자녹스 X2D2 링클 A440 세럼&크림 특별 기획' 세트도 나왔다.

이 제품은 독자 신주름개선기능성 성분 'A440'을 함유해 피부주름의 핵심 원인인 '진피다공현상'을 개선하는 이자녹스 대표 주름개선 라인이다.

특히 설을 맞아 출시한 스페셜 기획 세트는 기존 A440 세럼 가격에 1만4000원만 추가하면 'X2D2 링클 A440 크림 30m' 정품과 고급 파우치를 증정한다.

1분에 1개씩 판매되는 고기능 에센스 '오휘 넘버원 에센스'는 브랜드 고유의 핵심성분인 '재조합 표피줄기세포 배양액 핵심성분'과 '재조합 진피줄기세포 배양액 핵심성분'을 담아 피부능력을 향상시켜 준다.

피부 속 깊은 주름·탄력 등의 피부 에너지를 충전하고, 노폐물을 제거해 칙칙한 안색을 개선한다. 주름개선과 미백 2중 기능성 제품으로 인정받아 약해진 피부 기초를 튼튼하게 하고 환한 안색으로 가꿀 수 있다.

남성들을 위해서는 '오휘 포맨 올인원 파워 트리트먼트' 세트를 제안했다.

이 제품은 스킨·에센스·로션을 단 한 병에 모두 담은 3in1 고농축 올인원 트리트먼트 에센스 세트다.

'축복의 열매'로 불리는 블랙 커민 추출물이 80% 이상 함유된 고농축 에센스로, 피부진정·보습·미백·탄력·주름개선 등 남성 피부의 각종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