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 팅크웨어는 설날을 맞이하여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업그레이드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정기 업그레이드에는 영동 고속도로 동군포IC 구간을 비롯한 어모~상주 구간, 아산~무장 구간 등 새롭게 개통되거나 변경된 고속도로와 국도, 지방도로, 일반도로의 최신정보를 반영했다.
위성지도 내비게이션은 세종시의 최신 위성 이미지를 반영하여 그 지역을 처음 방문하거나 야간 주행 시에도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다. 또한 아이나비 3D 프리미엄 콘텐츠를 제공해 위성지도 내비게이션의 3D 전자지도 수준도 한층 높아졌다. 위성지도 내비게이션은 △‘아이나비 K11 AIR’ △‘아이나비 R11 AIR’ △‘아이나비 CUBE’ △‘아이나비 마하2 AIR’ 이다.
이 외에도 설맞이 다양한 테마도 업데이트 했다. ‘따끈한 온천여행’, ‘설원 속 스키여행’ 등 여행을 떠날 때 유용한 정보를 ‘테마존’, ‘테마관광’, ‘추천테마’에 업데이트했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이번 귀성길은 최신 도로정보뿐만 아니라 아이나비만이 제공할 수 있는 정확한 교통정보로 귀성객들에게 가장 최적화된 목적지로 안내 할 것” 이라며 “아이나비와 함께 안전한 설 귀성길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www.inavi.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