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 CJ E&M 넷마블이 설날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넷마블은 온라인 게임 ‘모두의마블’, ‘대항해시대’, ‘스폐셜포스2’, ‘마구마구’, ‘SD건담’, ‘그랜드체이스’ 등 총 6종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모두의마블’은 기존에 세트로만 구입 가능 했던 ‘강화 초기화권’, ‘조합 보존권’, ‘강화 보장권’ 등을 저렴한 가격의 단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2월 3일까지 진행한다.
‘대항해시대’는 경험치와 숙련도를 평소의 두 배로 제공하고 게임 내 각 도시에서 한복 의상을 입고 스크린샷을 찍어 게시판에 게재한 이용자들에게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오는 2월 2일까지 진행한다.
‘스페셜포스2’도 2월 16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4*4빙고판에 설정된 미션을 달성하면 다양한 보상이 제공되고 설 연휴 동안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말 가면’, ‘복주머니’, ‘수류탄’ 등을 지급한다.
‘마구마구’는 2월 25일까지 ‘홈런포를 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마구마구>에 접속한 이용자들은 한 시간마다 지급되는 ‘마구볼’을 모아 홈페이지에 마련된 플래시 게임을 즐기고 ‘엘리트 선수 카드’, ‘300만 거니’ 등을 받을 수 있다.
‘SD건담’은 오는 2월 6일까지 대전 및 미션에서 획득한 윷가락으로 윷놀이도 즐기고 ‘골드’, ‘포인트’, ‘캡슐머신 슬롯 확장권’ 등의 푸짐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설날 윷놀이 한마당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오는 1월 30일부터 2월 2일까지 청마의 해를 맞아 보다 빠르게 대전을 즐길 수 있도록 획득 포인트 및 유닛 경험치를 30% 추가 제공한다.
‘그랜드체이스’ 역시 설날을 맞아 2월 13일까지 ‘달빛요괴반지’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던전 ‘달빛 요괴마을’을 오픈 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접속 시 ‘구슬봉인해제 주문서’ 등 다양한 캐쉬 아이템이 들어있는 ‘설날 푸른말 상자’를 100% 지급한다.
임형준 넷마블 본부장은 “넷마블 대표 인기 온라인 게임들이 이용자들에게 보다 즐거운 설 연휴를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모바일 게임의 성공과 궤를 같이하기 위해 온라인 게임에서도 상반기를 목표로 총 5종의 개성 넘치는 온라인 게임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공식 홈페이지(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