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닛 결성? 샤이니 키- 인피니트 남우현 사진 보니… 절친 맞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1-26 13:5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샤이니 키 - 인피니트 남우현 [사진=키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이예지 기자 = 샤이니 키와 인피니트 남우현이 유닛 그룹으로 활동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둘의 과거 사진이 새삼 화제다.

키는 지난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happy new year"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키와 남우현은 비슷한 표정과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빨간색 체크무늬 셔츠로 포인트를 준 키와 수트 패션으로 카리스마를 보이고 있는 남우현의 대조된 모습도 눈길을 끈다.

또 키는 지난해 2월13일 샤이니 공식 미투데이에 "친구 응원하러 다녀왔어요! 우리도 얼른 좋은 무대 합시다"라는 글과 남우현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서 키와 남우현은 함께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인피니트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는 2013년 8월 SM엔터테인먼트 산하 SM C&C와 인수합병했다. 이후 특별한 공동 활동이 없었던 SM C&C와 울림엔터테인먼트 첫 합작품으로 키, 남우현의 유닛 그룹이 결성될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키가 소속된 그룹 샤이니는 2013년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그 결과로 최근 열린 '제 28회 골든디스크' 시상식에서 3관왕, '제 23회 서울가요대상'에서 3관왕에 올랐다.

남우현이 소속된 인피니트는 2013년 8월부터 12월까지 '2013 인피니트 퍼스트 월드투어 원 그레이트 스텝'을 진행했다. 인피니트는 새앨범 발매에 앞서 오는 2월부터 Mnet을 통해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