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에서는 지난 20일부터 인터파크투어에서 선보이는 특급호텔과 콘도, 펜션, 리조트 등 총 2,000종의 국내 숙박 상품을 동일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여행객은 인터파크투어 숙박 카테고리뿐만 아니라 옥션에서도 다양하고 저렴한 국내 숙박 상품을 예약할 수 있게 된 것.
옥션은 국내 숙박 상품을 새롭게 선보이기 위해 최근 여행 카테고리를 전면 개편한 바 있다.
국내 호텔과 콘도, 펜션 등 상품별로 카테고리를 구성했으며 카테고리별로 보다 쉽고 편리하게 상품을 검색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제주도 인기 펜션, 워터파크와 스키장 인근 숙소 등 테마별 코너를 제공한다.
한편 옥션은 이번 인터파크투어 입점을 기념해 오는 2월 2일까지 ‘브랜드위크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내 숙박 상품 중 특가 상품을 비롯해 MD 추천 상품, 소셜보다 저렴한 지역별 추천 숙소 등을 선별해 특가에 판매하며 매일 선착순으로 1만원, 3만원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인터파크투어 국내사업본부 이기황 본부장은 “국내 1위 온라인 여행사인 인터파크투어의 전문화된 온라인 플랫폼 및 상품 공급 능력과 옥션이 보유한 유통 채널을 결합해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여행상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